신청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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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개인정보 수집절차 관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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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홈페이지 운영시, 개인정보 수집 예정인 기관은 행정안전부 <개인정보 보호지침>에 의거하여, 관련 내용을 개인정보포탈 종합지원시스템( http://intra.privacy.go.kr/)에 등록 후 수집하여야 하고 이를 수집대상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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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전검토요청 양식
| 수요기관 | 정보화본부 | |
|---|---|---|
| ① 계획 수립 | ||
| ② 홈페이지 구축 플랫폼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사전검토 요청 (메일 : snucms@snu.ac.kr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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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이용가능 여부 검토 회신 |
| *④ 업체선정 및 계약 | 업체검토 요청
← → 회신 |
*⑤ 견적 및 제안내용(기술) 검토 |
| ⑥ 마이스누 포털 > 생활지원 > IT서비스 > 상단의 '서비스 요청' > 홈페이지 서비스 > 홈페이지 운영 신청
- 소속기관 홈페이지 조회. - 홈페이지명, 관리기관, 용도 : 기관용, 개인용에 따른 선택 , IP 구분 : 학내, 서버 : 스누CMS, 책임자, 담당자 내용 기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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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⑦ 도메인명 입력 후 중복체크 상단의 '신청하기 클릭'
'기관용'의 경우, 전자결재 공문 연동되어 결재 후, 정보화지원과로 발송 (전자결재 팝업 호출안되는 경우, 기안대기함 확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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⑧ 개발환경 제공 |
| *⑨ 홈페이지 개발 및 검수 | 사업관리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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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⑩ 사업관리지원 (기술자문, 기술검사, 산출물 점검 등) |
| ⑪ 오픈 요청 (메일 : snucms@snu.ac.kr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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⑫ 보안성검토, 오픈지원 |
| ⑬ 운영 및 유지보수 |
| 비용 | 이용기간 | |
|---|---|---|
| 홈페이지 플랫폼 서비스 | 홈페이지 개발 및 유지보수 (디자인 및 콘텐츠) | |
| 무료제공 | 수요기관 부담 | 무제한 ※ 단, 이용 실태 진단을 통하여 폐기 사이트로 선정 되는 경우 사용 종료 |
